본문 바로가기

2021/06/154

K-pop 이노베이션 이장우 / 21세기북스/ 2020. 11.? 일도 마감이 하듯이 독서도 마감이 한다는 사실을 증명한 번개 독서. 인터뷰를 위해 열심히 읽어서 질문 뽑고 내용 잘 이용했음. 방송 끝나고 시골고등학교에 기증했는데 학생들이 읽기엔 좀 어렵지 않을까.... 지금 문득. 뭐. 선생님들이 읽으셨겠지. ^^ 진짜.... 작년에 어떻게 방송을 만들어서 내보냈는지 지금도 신기함. 2021. 6. 15.
아이스팩 보내는 곳 카톡이랑 아이패드 난리나는 바람에 날아갔던 정보. 봄 되면서는 거의 매달 한번씩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 매번 찾기 귀찮아서 여기에 메모. 안녕하십니까~~~~ 여러분의 아이스팩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미.더덕이 왔습니다!! 그간 차곡차곡 모으셨던 아이스팩 아래 주소로 부탁드려요!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어사매로23 숙이농장 김도영 010 2700 4756 - 의미있는 재활용이니 좋은 마음으로 선불택배 부탁드려요. - 터지거나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것들로 부탁드려요. 상태 나쁜 것들을 버리듯 보내면 아니 보냄만 못합니다ㅠ0ㅠ - 스티로폼 박스에 보내주시면 같이 재활용되므로 좋습니다. 한해 2억개가 쓰이지만 썩지도 않아 골치덩어리인 아이스팩! 재활용으로 쓰레기를 줄입시다, 주변에도 알려주세요! 2021. 6. 15.
널 뛰는 날씨 어제는 찬물 마시면서 작업실 창문 2개 다 활짝 열어놓고 부채질에 선풍기도 모자라 에어컨의 유혹을 마구마구 몰려오게 하더니 오늘은 뜨거운 차를 마셔도 덥지가 않음. 공포의 7~8월 전에 이렇게 중간중간 휴식이라도 주니 감사하다고 해야겠지. 선들선들한 바람에 고마워하면서 일요일에 여의도 현대 베즐리에서 사온 빵에(맛없음. -_-;;;) 뜨거운 녹차 홀짝거리고 있다. 올 여름은 좀 열심히 달려보는 걸로. 가능하면 내내~ ^^ 2021. 6. 15.
컴백홈 ㅠㅠ 정말 말로 할 수 없는 온갖 우여곡절 끝에 블로그 컴백. 하다하다 안 되서 포기하고 새로 만든 블로그에 올린 글들 몇 개 안 되지만 옮겨와야겠다. 막힌 체증이 싹 다 내려가는 느낌~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다~ ^^ 2021. 6. 15.